뉴질랜드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스미스앤버튼 한국 진출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뉴질랜드 프리미엄 펫 브랜드 스미스앤버튼이 한국 진출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미스앤버튼은 브랜드 창시자가 키우던 반려견의 이름을 토대로 만든 브랜드로 펀 마크를 보유하고 있다.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애견 그루밍 제품으로 뉴질랜드 정부에서 높은 퀄리티를 보증한다는 인증표시로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제품에만 주어지는 공식 인증 마크이다.
스미스앤버튼은 국제 프레스티 어워드에서 2년 연속 그루밍 브랜드를 수상하여 2020년과 2021년 연속 수상을 거두기도 했다.
스미스앤버튼은 반려동물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모든 제품을 화학성분과 합성향료 등 유해 성분들을 배제하여 모든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뉴질랜드의 검증된 생리 활성 식물을 사용하여 효과적인 제품을 제공한다. 뉴질랜드의 자연에서 얻는 100% 천연성분을 메인으로 제작한다
메인 원료는 뛰어난 효능을 가진 독특한 토착 식물들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반려견들의 피부와 피모에 보습과 활력, 유수분 밸런스, 영양, 수분, 윤기, 진정, 릴리프, 영양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람보다 후각 능력이 200배 이상 뛰어난 반려견들을 위해서 약 180가지의 퍼퓸 바와 700개 이상의 데이트 베이스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형 향수를 개발하여 100% 천연 오일만을 사용하고 특별한 향기를 느껴볼 수 있다”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