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팝소프트, 말해보카 첫 브랜드 캠페인 '영어는 단어부터 말해보카' 진행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인공지능(AI) 기반 영어 단어 학습 애플리케이션 '말해보카'를 운영하는 이팝소프트가 말해보카의 첫 브랜드 캠페인 ‘영어는 단어부터 말해보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말해보카는 2019년 12월 출시한 후 약 2년 반 만에 누적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이팝소프트는 말해보카의 인지도를 더욱 넓히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영어는 단어부터 말해보카’ 캠페인은 ’영어 학습의 가장 기본은 단어 공부’, ’영어 단어 공부를 말해보카를 통해 부담 없이 재미있게’라는 두 가지 메시지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이번 캠페인은 5일부터 디지털 광고와 옥외 광고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총 2편의 TV 광고도 차례로 공개된다.
말해보카의 캠페인 모델로는 배우 구교환이 함께한다. 이팝소프트는 구교환의 재치있는 매력과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캠페인 모델을 발탁했다. 구교환은 광고를 통해 말해보카 사용 시 영어 단어 공부를 부담 없이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특유의 매력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