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에그, 10일 정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가 판매

라이브 당일 STEP1 구매시 최대 6만3000원 할인

잉글리시에그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잉글리시에그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2022년 STEP1 마지막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페셜 라이브 방송은 10일 정오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잉글리시에그 인기 콘텐츠인 STEP1을 올해 마지막 특가로 판매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페이지와 캘린더를 통해 알림 설정할 수 있다.

라이브 당일 STEP1 구매시 최대 6만3000원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노래로 영어를 즐겁게 익힐 수 있는 챈트북 세트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 구매시 사고력을 높이는데 도움 주는 매직큐브도 제공한다.

라이브 중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대상으로 미니 트래블백을 준다. 댓글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잉글리시에그 프리미엄 영어 교재는 영유아기 성장 발달과 일상생활을 고려한 이야기로 구성했다. 영유아·어린이들의 자연스러운 영어 발화를 돕고 브로드웨이 작곡가와 뮤지컬 배우들이 직접 참여한 음악과 화가들이 그린 그림으로 교재 퀄리티를 높였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특가로 진행하는 스페셜 라이브 방송"이라며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브 중 교재와 교구를 시연하고 영어 교육 고민에 대한 실시간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