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경찰, 헌법 1타 이국령 교수 실강 T패스 선보여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경찰 공무원 대표 양성학원 윌비스 경찰에서 이국령 교수 실강 티패스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국령 교수는 높은 적중률과 쉬운 설명, 합리적인 학습법을 통해 헌법 1타 강사로 알려졌다.
난이도 조절에 실패했다는 평가가 있는 지난 2차 시험(8월) 직후 온라인 티패스 판매량이 3000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윌비스 경찰 지호남 원장은 “강사별 티패스의 경우, 온라인에서 판매가 되는 것이 일반적이나 2차 채용 시험의 변화된 출제방식에 불안감을 느낀 학생들로부터 이국령 교수 실강 티패스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이국령 교수의 이번 실강 티패스라는 이색적인 상품 론칭을 통해 학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수험 공부에 더 매진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국령 교수 실강 티패스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다음달 2일 밤 9시 윌비스 경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이는 라디오>의 컨셉으로 진행된다.
‘이국령의 합격이 빛나는 밤에’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일일 MC인 남세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초대 손님 이국령 교수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태로 방송될 예정이다. 참여자 전원에게 CU 3000원 상당의 기프티콘과 실강 결재 시 사용할 수 있는 10% 강좌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설명회에 대한 상세 내용은 윌비스 경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