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표필라테스 27호점' 대전유성 NC백화점 입점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쉼표필라테스가 지난달 17일 오픈한 대전유성 NC백화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기구필라테스 대중화의 선두주자 답게 이미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업을 선보이며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필라테스는 전문성을 중요하게 다루는 운동으로써 쉼표필라테스에서는 개개인의 체형과 체력을 고려해 운동할 수 있도록 상담을 진행중이며, 숙련된 강사진의 퀄리티 높은 수업과 자율적인 예약제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 사용된다.

초역세권에 들어선 NC대전유성점은 키즈카페와 복합문화공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으로 최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트랜드를 모두 담아 구성한 차세대 도심형 아울렛으로 쉼표필라테스는 10층 라이프플레이스에 입점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기구와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뿐만 아니라 체형교정이나 몸매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요즘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운동을 찾아보고 결정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대전 봉명동에 위치한 쉼표필라테스 NC유성점은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쉼표필라테스 NC유성점은 오픈 이벤트 기간동안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며, 방문 상담은 NC백화점 1층에서 진행되고 있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