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TV 광고 온에어 기념 구강세정기 특가 프로모션 진행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최근 ‘진짜 양치질의 끝! 아쿠아픽’을 주제로 TV 광고를 온에어한 헬스케어 브랜드 아쿠아픽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TVC 온에어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7월 5일부터 31일까지 아쿠아픽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구강세정기와 음파전동칫솔, 소모품류 등 다양하며,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광고에 노출된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AQ-230는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식 추천한 유일한 국내 브랜드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이 20만 대를 돌파한 아쿠아픽의 베스트셀러다. 휴대가 간편한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AQ-205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꼼꼼한 양치질로도 해결할 수 없는 이물질과 찝찝함을 얇은 물줄기로 세정하는 아이템으로, 치주질환이 병원 외래 진료 질병 1위인 시대에 선택이 아닌 필수로 여겨진다”며 “아직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를 써보지 않았거나, 더 나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아쿠아픽의 개운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실제 치아와 잇몸 사이 틈인 치주포켓을 비롯한 구강은 칫솔질만으로 완벽하게 닦아내기 어려우며, 이를 방치하면 입 냄새가 나거나 잇몸에 염증이 생겨 치주질환으로 이어지기 쉽다. 임플란트나 교정 장치 등 보철물을 장착한 사람은 더욱 그렇다. 이럴 때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를 사용하면 섬세한 물줄기가 치아와 잇몸 사이를 청결하게 세정해 구강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