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프레스, 중독성 강한 CM송과 함께 하는 '브랜드 광고' 라디오 송출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와우프레스가 최근 라디오 광고에 도전했다.
6월부터 KBS ‘박명수의 라디오쇼’ 등 일부 라디오 프로그램에 편성되었던 CM송 광고는 7월부터 KBS-쿨FM, KBS-해피AM, MBC-FM4U 그리고 인터넷으로 청취 가능한 SBS 고릴라의 ‘두시 탈출 컬투쇼’ 외 다양한 프로그램 전후 시간대에 본격적으로 편성을 확정했다.
이번 라디오 광고 편성은 브랜드 활력을 더하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와우프레스의 라디오 광고를 들은 청취자들은 ‘빠른 비트의 신나고 흥겨운 CM송이다’, ‘한 번 들으면 흥얼거리게 되는 강한 중독성이 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와우프레스는 최근 직접 자신만의 디자인으로 굿즈 제품을 만들어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다양한 신제품 및 서비스를 론칭하고 있다.
와우프레스 홈페이지에는 디자인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다루지 못하더라도 쉽게 디자인할 수 있는 이지템플릿 서비스가 구축되어 있으며, 1개부터 소량 제작도 가능하다.
와우프레스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통해 ‘일반적인 대량생산 인쇄 제품부터 소량 제작 가능한 다양한 굿즈까지, 인쇄와 관련된 모든 것은 와우프레스’라는 포부를 어필하여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친숙한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