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타 먹는 비타민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바이탈' K쇼핑·SSG쇼핑 출격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종근당건강이 새로운 비타민&미네랄 브랜드 ‘아임비타(I’m Vita)’를 신규 론칭했다.

종근당건강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물에 타먹는 비타민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바이탈’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신제품은 6월 30일(목) 11시 30분 K쇼핑, 7월 4일(월) 7시 30분 SSG쇼핑 등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바이탈은 기존에는 없었던 새로운 고함량 분말비타민 제품이다. 120년 전통 글로벌 원료사 DSM社의 유럽산 고품질 비타민을 100% 사용하고 각 원료의 원산지를 공개해 제품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도를 강화했다.

원료 특성을 고려한 맞춤 설계로 비타민B군(B1·B2·B6·B12)과 항산화 비타민C가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각각 1,000% 함량으로 함유되었다. 현대인의 건강 관리에 필요한 성분을 균형 있게 배합한 고함량 비타민으로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더욱 주목할 점은 물에 타서 액상 형태로 섭취할 수 있는 물에 타 먹는 비타민이라는 점이다. 마시는 비타민인 만큼 빠른 흡수와 수분 충전이 가능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고 간편하게 비타민을 챙길 수 있다.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포 200~250ml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글루콘산 아연으로 체내 흡수가 용이하도록 설계했고 상큼한 레몬라임 맛으로 풍미를 더했다.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브랜드 매니저는 “아임비타 론칭 및 신제품 출시 소식이 전해지며 ‘노란통 비타민’, ‘고함량 비타민’ 등이 덩달아 관심 받고 있다”라며, “신제품 멀티비타민 바이탈은 하루 한 컵으로 끝내는 물에 타 먹는 비타민으로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임비타는 ‘진정한 비타민은 좋은 원료에서부터 온다’는 이념 아래 우수한 원료 엄선, 확고한 배합 철학, 균형 잡힌 건강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세계 곳곳에서 발굴한 좋은 원료에 독자적인 배합 비율을 더해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 제품을 제공하고 국민 건강 증진에 적극적으로 힘쓸 계획이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