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컨설팅 전문기업 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경영컨설팅 전문기업 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이 기업 경영에 필요한 정부의 제도와 법률 정보를 쉽고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TAX, 전문분야 인증, 자금 및 비용절감 등의 제도를 상세하게 풀이해 설명하고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속속들이 경영컨설팅’을 연재할 계획이다.
또한 제도 변화와 경영 이슈 등 중소기업 운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경영TIP과 정보를 제공하고, 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의 기업소식을 전하는 영상도 업로드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박미화 전무가 출연해 최근 변경된 CI의 의미, 주요사업 및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 소개한다.
박미화 전무는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인사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며 “앞으로 연재될 콘텐츠들을 통하여 우리 중소기업들이 경영에 필요한 정부 제도를 발빠르게 파악하고 더불어 경영자문에 대해 쉽고 친근하게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유튜브 채널뿐만 아니라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고객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는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