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카츠, 테이크아웃 프리미엄 함박카츠 1900원 반값 이벤트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수제 돈까스 전문 브랜드 동명카츠가 신메뉴 함박카츠를 출시했다.
함박카츠는 함박 스테이크에서 착안해 개발한 메뉴다. 특유의 두툼한 패티에 육즙이 꽉 차 있어 풍미 깊은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함박 스테이크를 카츠 스타일로 튀겨내 고소하고 바삭하며 부드러운 맛의 이른바 겉바속촉이 특징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3일부터 25일까지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돈카츠 메뉴 구매 시 단품메뉴로 함박카츠를 50% 할인된 가격인 1900원에 판매한다. 1인 3개 한정 판매로 이뤄지며 일일 한정 수량 개수 소진 시 마감된다.
단품 공식 판매가는 3800원이다. 찬류 2종과 샐러드를 비롯해 고추송송 2개, 밥, 지단, 소스로 구성된 함박카츠 도시락은 8500원에 판매된다. 소스의 경우 데리야끼 소스가 기본이다. 순한맛, 매운맛 2종으로 자신의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동명카츠 관계자는 "함박카츠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함박 스테이크에 동명카츠 스타일의 눈꽃 빵가루를 입혀 바삭하고 고소하게 튀겨내 특색 있는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동명카츠는 국내산 신선한 냉장 돈육, 고급 습식 빵가루, 고급 카놀라유를 사용해 느끼하지 않고 고급스러우며 육즙이 풍부한 겉바속촉 메뉴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수제 돈카츠 브랜드다. 등심 돈카츠, 안심 돈카츠 등 시그니처 메뉴를 비롯해 더블치즈 돈카츠, 멘보샤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