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2배 적립받자"…파라다이스, 7일부터 '멤버스데이'
인천·부산 동시 진행… 13일까지 판매·투숙은 4월까지
객실 패키지부터 원더박스·씨메르 할인까지 혜택 풍성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는 7일부터 13일까지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 '2026 파라다이스 멤버스데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와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공동으로 실시한다. 행사 기간 멤버십 포인트인 '리워즈'를 기존의 2배로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객실 1박과 3만 리조트머니, 수영장 및 사우나,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 이용 혜택 등을 묶은 상품을 내놨다.
'룸&조식' 상품 선택 시 3만 리조트머니 대신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을 제공하며 '스위트&조식' 상품은 스위트 객실 1박과 조식 2인을 포함한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상품은 객실 1박과 5만 리조트머니, 수영장·사우나·원더박스·씨메르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했다.
부대시설 상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원더박스는 대인 1명 입장권 구매 시 소인 1명이 무료인 자유이용권(1+1) 혜택을 씨메르는 찜질스파권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총 5개 상품을 마련했다. 룸 온리 패키지는 씨메르 해물라면과 부산어묵을 제공한다. 상품 구성에 따라 뷔페 조식 2인, 라운지 올데이 서비스 2인, 바이레도 어메니티 세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2박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시 라운지 혜택과 조식,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 디너 패밀리 세트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상품 투숙 기간은 파라다이스시티는 4월 30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3월 31일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 상품 이용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핸드크림과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