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 연말 맞아 '보너스 마일리지 페스타'…최대 5700마일 제공
항공·쇼핑·다이닝 등 6개 미션 수행 시 추가 적립
항공권 할인 코드 적용 시 최대 3000마일 더 받아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는 연말 시즌을 맞아 회원 대상 보너스 마일리지 혜택을 강화한 '보너스 마일리지 페스타'를 2026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뿐 아니라 일상 속 활동에서도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신규 회원을 포함한 모든 캐세이 회원이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한 회원은 항공권·쇼핑·홀리데이·다이닝·제휴카드·웰니스 등 6개 카테고리에서 제시한 미션을 수행하면 최대 5700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마일리지 거래를 완료하거나 일정 금액 이상 적립·사용하는 방식 외에도 아시아 마일스 바이 캐세이(Asia Miles by Cathay) 애플리케이션 체크인, 커뮤니케이션 채널 수신 동의 등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보너스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항공권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캐세이퍼시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코드를 적용해 항공권을 예약하면 추가 보너스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일반석은 'CXONLINE6’' 코드 사용 시 6% 즉시 할인과 1500 보너스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일반석과 비즈니스석은 'CXONLINE8' 코드 적용 시 8% 할인과 3000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해당 혜택은 2026년 1월 31일까지 예약한 항공권에 적용하며 탑승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이 밖에 캠페인 페이지 또는 캐세이 카카오톡 채널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인천~홍콩'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1인 2매), 캐세이와 샘소나이트가 협업한 캐리어를 비롯해 트래블 파우치, 승무원 테디베어 등 총 52종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선착순 200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 지사장은 "연말과 연초를 맞아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항공 이용뿐 아니라 일상 속 활동을 통해서도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이 캐세이의 리워즈 프로그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