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어도 가볍게 떠나요"…노랑풍선, 테마별 장거리 여행 상품 출시
4가지 테마로 여행 진입장벽 낮춰
튀르키예·미서부·포르투갈 등 인기 지역 포함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노랑풍선(104620)은 장거리 여행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기대감은 높인 '진짜 장거리 여행 소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여행 수요를 반영해 총 4가지 테마별 카테고리로 구성한 맞춤형 장거리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4가지 테마는 △100만원대로 떠나는 '가성비 여행' △직항편과 최적 동선으로 구성한 '핵심 일정 여행' △현지 인기 맛집과 명소를 즐기는 '로컬 체험 여행' △색다른 즐거움을 더한 '숨겨진 명소 포함 여행'이다.
'가성비 여행'의 경우 유럽 전문 인솔 가이드가 전 일정 동행하며 특급 호텔 숙박으로 편안함을 더한 '튀르키예 8일' 상품을 소개한다.
해당 상품은 △유럽과 아시아, 동서양이 공존하는 이스탄불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카파도키아 △지중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안탈리아 △역사 깊은 도시 부르사 등 주요 인기 여행지 중심으로 구성했다.
'로컬 체험 여행'으로는 '포르투갈&스페인 11일'을 선보인다. 산티아고 순례길 체험은 물론, 미쉐린 맛집이 밀집한 '핀초바 거리'를 포함해 미식과 문화 경험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