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찬란한 순간을 잡아라”…놀, 500만 포인트 건 공모전 개최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 캠페인 진행
사진·영상 올리고 투표만 해도 포인트 지급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놀(NOL)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참여형 콘텐츠 공모 캠페인 이벤트인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5일까지 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설렘', '우리', '감동' 세 가지 주제 중 하나에 맞춰 직접 촬영한 영상 또는 사진을 올리면 된다.
매주 주제별 최다 득표 콘텐츠를 선정해 당첨자에게 30만 원 상당의 놀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전체 기간의 누적 득표수와 내부 심사를 통해 1위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수여한다.
콘텐츠 투표에만 참여해도 최대 5만 NOL 포인트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놀유니버스의 '나의 세계를 놀랍게'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에 맞춰 고객들이 여행·여가·문화 생활 속에서 경험한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행객이 직접 경험한 찬란한 순간들이 NOL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음을 보여주는 캠페인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감정적 연결을 중심에 둔 브랜드 활동을 통해 일상 속 즐거움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