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무제한 방문"…놀유니버스, 1년 정기권 단독 판매
'365 스탠다드' 공식 판매처로…20일까지 21% 할인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놀유니버스는 에버랜드 정기권 '365 스탠다드'를 단독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에버랜드 정기권은 시간이나 요일에 상관없이 정해진 기간 동안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은 에버랜드 정기권 중 가장 이용 기간이 긴 '365 스탠다드' 권종의 공식 판매처로 선정됐다.
해당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은 발급일을 기준으로 1년 동안 주중과 주말은 물론 극성수기에도 에버랜드를 무제한으로 방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생일 특전과 전용 이벤트, 호암미술관·모빌리티뮤지엄 관람료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20일까지 365 스탠다드를 21%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정기권 만료 후 1년 내에 재구매하는 고객은 30일 추가 이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날 오전 11시에는 야놀자라이브에서 특집 방송을 진행해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정기권 구매 인증을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2매를 지급한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