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계열 리조트, 설 식도락 담은 '뉴이어 디쉬' 프로모션
설 당일, 조식으로 셰프 상차림 선봬
체크인 시 복주머니 디저트 증정
-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설 연휴에 설캉스(설날+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뉴이어 디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짧은 구정 연휴에 가족과 국내 단거리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설 대표 음식, 디저트, 선물 세트를 선보이는 식도락 이벤트와 전통문화 체험 패키지로 구성했다.
먼저, 설날 단 하루 동안 호텔 셰프가 차린 설 상차림 메뉴를 선보이는 '테이스트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한과와 식혜,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떡국과 강정을 포함한 한식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또 모든 코오롱 계열 리조트 앤 호텔에서 다음 달 10일 한정으로 설 대표 선물 복주머니에 디저트를 넣어 증정하는 '새해 복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크인(입실) 시 신년 운세 쪽지가 들어 있는 포춘쿠키가 담긴 복주머니 1개를 준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개관 20주년을 맞아 편백나무 큐브 20알을 제공한다.
다음 달 5일부터 29일까지는 당첨자에게 구정 베이커리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설날바라5'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참여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5자로 2024년 또는 설날에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작성하고 댓글에 친구 1명 이상 태그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3월4일이다.
이밖에 다음 달 29일까지 부모와 자녀가 전통문화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메이크뉴이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체크인 시 용 테마 도안지 2매를 포함한 전통 딱지 만들기 DIY 키트를 제공하는 패키지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