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2박 전용 '서머 투 나이츠' 패키지
부산 패키지,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입장권 등 포함
파라다이스시티, 옵션으로 어린이놀이터 입장 추가 가능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파라다이스(034230) 호텔앤리조트는 2박 전용 '서머 투 나이츠'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2박 전용 상품은 패키지 이용 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입장권, 해운대 해수욕장 파라솔 및 선베드 대여권, 클럽디 오아시스 워터파크 이용권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야외 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해운대 오션뷰를 갖춘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 2명까지 무료 투숙할 수 있으며 옵션에 따라 호텔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리조트 머니 5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 2박에 리조트 머니 6만원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스파 씨메르와 실내외 수영장,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키즈존 등 주요 부대시설 이용 특전을 담았다.
최근 플라자 2층에 문을 연 실내 어린이 놀이터 챔피언 더 블랙벨트 입장은 옵션으로 추가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호텔에서 '롱스테이케이션'을 즐기려는 수요가 많아져 시즌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며 "지역 관광지 연계 이색 액티비티와 부대시설 이용 혜택, 키즈 콘텐츠 등으로 호캉스(호텔+바캉스) 진수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