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괌 홍보 영상 인기에 'PIC 리조트 숙박권' 쏜다
인스타그램·유튜브서 대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윤슬빈 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모두투어는 지난해 12월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 '모처럼 두근두근 가족 여행은 괌으로 가자' 영상의 200만 조회수 돌파를 기념해 '괌 PIC 리조트 숙박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겨울철 인기 해외 휴양지인 괌을 주제로 한 광고 영상은 유튜브 공개 4주 만에 2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해당 괌 영상은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광고 영상이었다.
이번 모두투어의 '괌 PIC 리조트 숙박권 쏜다!'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며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참여자를 받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릴레이 멘트 '괌 영상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라는 댓글과 함께 1명 이상의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많은 친구를 소환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소환한 1명에게는 '괌 PIC 리조트 3박 숙박권' 외 99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경품을 증정한다.
유튜브의 경우 모두투어 공식 계정 구독 후 '커뮤니티'에 '구독 인증'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육현우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사는 "본격 위드 코로나 시점과 겨울 시즌을 맞아 선보인 괌 영상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단순 여행상품 광고가 아닌 시점 별로 고객들이 관심 있어 하는 지역의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자발적으로 찾아오게 하는 고객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