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설 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

힐리언스 선마을 ⓒ 뉴스1
힐리언스 선마을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이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강원도 홍천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머물며 가족 간의 추억은 더욱 쌓고, 가족 여행의 금액적인 부담은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마을, 설날을 부탁해’ 이벤트는 3대 가족이 설 연휴에 힐리언스를 방문하면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설 연휴 기간에 방문하는 만 65세 이상 고객 전원에게 힐리언스 카페 음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가족 3대 구성원이 방문 시 객실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가족은 하나다’ 프로모션은 이번 설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3대 가족 모두 모여 방문 시 이용 객실 수 및 이용 기간과 상관없이 20% 할인된 금액으로 힐리언스 쉼스테이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2019년 2월 2일(토)부터 2월 9일(토)까지 8일간만 이용할 수 있다.

그동안 가족들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엽서에 적어 가족애를 다지는 동시에 음료 시음의 기회까지 얻는 ‘느린 편지’ 이벤트와, 힐리언스 선마을 곳곳에서 가족사진을 찍고,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객실 이용권을 증정하는 사진 자랑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힐리언스 관계자는 “효(孝)라 함은 대한민국의 자긍심과 긍지이고 우리의 아름다운 전통”이라며, “이번 명절, 힐리언스 선마을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조부모님과 부모님의 어깨가 ‘으쓱’해지실 수 있도록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효도의 마음을 표현하셔서 우리 민족의 전통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생하신 부모님의 체력을 회복시켜 드리고, 면역력도 지킬 수 있는 ‘힐리언스 설프라이즈’, 아이의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 이용요금이 무료인 ‘아이패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며, 더욱 다양한 이벤트는 힐리언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