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호캉스 패키지' 선보인다
- 류정민 기자

(서울=뉴스1) 류정민 기자 = 제주신라호텔이 호텔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 족'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제주신라호텔 여름 패키지 판매율은 전년 대비 20~30%가량 증가하는 등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호캉스족을 위해 '아이러브 패키지'와 '해피 3 제너레이션 패키지' 등의 상품을 오는 9월 4일까지 운영한다.
아이러브 패키지는 △온돌 테라스 객실 1박 △성인 2인, 소인 1인 조식 △어덜트 풀(19세 이상 입장 가능), 패밀리 풀 이용 △G.A.O. 키즈 프로그램 1회 △키즈 아일랜드, 짐보리 시설 무료 입장 △고급 트래블 백 제공으로 구성됐다.
2박 투숙하는 경우 △2박 투숙 시 풀 사이드 바 프리미엄 맥주 2잔과 패키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박 투숙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맥주 2잔과 망고빙수 1회, 패키지 9만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피 3 제너레이션 패키지는 조부모, 부모, 아이 3대가 함께 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성인 4인 조식 1회 △소인 1인 조식 1회 △내추럴 트레킹 5인 1회 혜택이 주어진다. 객실은 베이직 타입, 프리미엄 타입, 럭셔리 타입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베이직 타입은 테라스 객실 2실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타입은 △코너 스위트 객실 2실 △엑스트라 베드 1개 △라운지S 5인 무료 제공의 혜택이 추가된다.
럭셔리 타입은 로열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상품이다. 로열 스위트 객실은 양실 1실과 온돌 1실로 2객실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기본 혜택과 △공항 호텔간 픽업&센딩 서비스 △라운지S 5인 혜택이 추가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매년 제주신라호텔에 가족 단위의 호텔 방문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과 관련한 다양한 패키지와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러브 패키지 가격은 62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해피 3 제너레이션 패키지는 12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hilla.net/jeju)나 전화(1588-114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ryupd0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