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울산·롯데시티호텔울산 여름패키지 2종 출시
워터파크 입장권 등 포함 여름패키지 상품 출시
- 박승희 인턴기자
(서울=뉴스1) 박승희 인턴기자 = 롯데호텔울산과 롯데시티호텔울산은 호텔에서의 시원한 휴식과 워터파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패키지 상품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호텔울산의 '쿨 서머 패키지(Cool Summer Package) Ⅰ'는 15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슈페리어 객실 1박, 워터파크 입장권 2매로 구성돼있다. 롯데 워터파크나 블루원워터파크 중 선택할 수 있다. 18만원부터 시작하는 '쿨 서머 패키지'를 선택하면 동일 구성에 2인 조식이 추가된다.
33만원부터 이용가능한 '쿨 서머 패키지 Ⅲ'는 △슈페리어 객실 2박 △워터파크 입장권 2매 △뷔페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의 2인 중식 혹은 석식이 포함돼있다.
롯데시티호텔울산에선 비슷한 구성의 패키지를 좀 더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탠다드룸 1박, 워터파크 입장권 2매로 구성된 '쿨-쿨 패키지 Ⅰ'은 12만5000원부터 이용가능하며 동일혜택에 조식 2인이 추가된 '쿨-쿨 패키지 Ⅱ'는 15만원부터다. 3인이 투숙할 경우엔 16만5000원부터 이용가능하며 조식과 워터파크 입장권 3매씩 포함된 '쿨-쿨 패키지 Ⅲ'을 이용하면 된다.
상기 패키지 요금은 모두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하지 않은 가격이다.
한편 롯데호텔울산과 롯데시티호텔울산은 연중 이벤트로 울산지역축제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식음업장을 20% 할인해주고 있다. 축제 입장권이나 인증샷을 제시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pishee@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