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생생정보통, 6시내고향이 극찬한 속초 물회
배에서 직접 잡은 해산물을 당일 공수해 신선
- 이슈팀 노수민 기자
(서울=뉴스1) 이슈팀 노수민 기자 = 하루 종일 쳇바퀴처럼 돌아가는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 그나마 꿀과 같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바로 여행이다. 특히 요즘처럼 내리쬐는 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때면 입맛까지 잃기 일쑤.
지친 몸과 마음의 재충전의 기운을 넣어줄 즐거운 여행과 함께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싶다면, 가족 혹은 동료들과 함께 기울이는 술 한잔이 있는 속초맛집 '해도지찜'으로 향해보자.
속초에 와서 속초밥상다운 밥상을 처음 먹었다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신선한 속초표 해산물이 한 가득 차려지는 이곳은 원영호 선장이 직접 운영하는 속초 물회맛집이다.
그날 그날 배에서 직접 잡은 해산물을 바로 공수해오기 때문에 그 어느 곳보다 신선함을 담보로 즐기며 속초물회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큰 인기 요인.
특히 신선한 해산물을 양껏 넣어 푸짐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듬물회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인기가 높은 대표 메뉴다.
또한 밑반찬으로 나오는 골뱅이장조림도 별미. 그 어떤 속초맛집에서도 맛볼 수 없는 음식으로 무한리필 되기 때문에 푸짐하고 넉넉하게 속초의 맛을 음미하기에 제격이다.
덕분에 G티비 강원민영방송, 영동헬로비전 등의 강원언론매체를 비롯한 KBS 생생정보통, 6시내고향 등 수많은 언론매체에 여러 차례 소개되며 이미 속초 내에서는 유명한 동명항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꾸만 먹고 싶은 맛있는 음식으로 여행객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으면서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맛집이기에 언제 누구와 함께 방문해도 좋다.
동명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데다 번잡하지 않은 곳에 자리잡아 조용하게 식사를 즐기며 바다를 벗삼기에도 매우 좋은 곳. 또한 펜션도 함께 운영해 바다가 보이는데 이 풍경 또한 그림같이 펼쳐지는 이곳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자.
ebiz@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