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경치와 분위기까지 갖춘 덕산스파캐슬 근처 음식점

사계절 언제나 편안한 온천과 찰떡궁합인 힐링 메뉴 인기

덕산스파캐슬 인근 음식점 '청미래' ⓒ News1

(서울=뉴스1) 이슈팀 장유성 기자 = 편안하게 마련된 공간에서 온천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는 것만큼이나 현대인들을 위한 훌륭한 재충전 방법은 없다. 때문에 덕산스파캐슬, 리솜스파캐슬 등에는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들과 함께 찾는 여행객들이 1년 365일 북적거린다.

덕분에 덕산스파캐슬, 리솜스파캐슬 인근에는 맛집도 많다. 온천에서 그간의 피로를 푼 다음에는 몸에 기운을 다시 불어넣어 줄 든든한 음식이 생각나 자연스럽게 덕산스파캐슬 맛집, 리솜스파캐슬 맛집으로 발걸음을 돌리기 마련이다.

리솜스파캐슬과 덕산스파캐슬의 주변에 자리잡아 온천 및 스파를 즐기는 이들이 즐겨 찾는 대표맛집 '청미래'는 따뜻한 온천과 잘 어울리는 닭백숙, 오리백숙 및 전골을 주 메뉴로 대접하고 있는 온천 주변 맛있는 곳이다.

함께 둘러앉아 음식을 나눠먹기에 좋은 정겨운 분위기에 푸짐하고 정갈한 음식의 맛까지 어우러져 있는데다, 덕산스파캐슬과 리솜스파캐슬 온천 근처에 걸어서 5분 거리면 쉽게 도착할 수 있어 인기 만점.

덕산스파캐슬 인근 음식점 '청미래' ⓒ News1

게다가 1년 내내 휴무 없이 언제 찾더라도 기분 좋게 맞이해 주는 인심이 있기에 해마다 누적된 피로를 풀기 위해 온천을 찾았다가, 그 맛을 잊지 못해 다시 찾아오는 단골손님들도 무척 많다.

어르신부터 어린 아이들까지 누구나 각자의 입맛이나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좋은 경치를 자랑하는 이곳의 분위기는 또 하나의 숨은 경쟁력이기도 하다.

그동안의 묵은 피로를 풀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가족 혹은 연인이나 친구, 동료 등과 함께 손을 잡고 스파캐슬을 찾는 이들에게 푸짐하고 건강한 상차림을 대접하는 이곳으로 이번 주말 떠나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e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