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N32, '롯데百 웨딩페어' 동참…더블 마일리지
3월 2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N32 매장에서 구매 시 금액의 2배 적립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는 롯데백화점이 마련한 '웨딩 페어(Wedding Fair)'에 참여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N32는 시몬스의 ESG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가치를 반영해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과 콘셉트를 구축했으며, 시몬스와는 구분되는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로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백화점 웨딩 페어는 결혼을 준비 중인 신혼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국내 대표 웨딩 행사로, 행사 기간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전국 롯데백화점 내 N32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지난해 7월 이후 가입이 승인된 신규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롯데백화점 내 5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5일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어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N32에서 전개하고 있는 'N32 뉴 프로모션(N32 new pro-MOTION)' 혜택을 더하면 보다 합리적으로 N32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N32는 최근 슈퍼싱글(SS) 매트리스 두 개를 하나의 프레임에 올려놓을 수 있도록 설계된 트윈슈퍼싱글(TSS) 사이즈 전용 프레임 '마르피(Marfi)'를 출시하며, 같은 공간에서 잠을 자더라도 독립 수면을 선호하는 요즘 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