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설 연휴 '에르메스' 쏜다…연휴 특집방송에 경품까지

14일~18일 '복 받는 여행&복 받는 케어' 특집 방송
1000만 원 규모 신세계상품권 증정…900만원 '셀린느백' 추첨 제공

홈앤쇼핑은 설 연휴를 맞아 '복 받는 여행&복 받는 케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홈앤쇼핑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홈앤쇼핑은 설 연휴를 맞아 명품 경품과 실시간 당첨의 즐거움을 더한 '복 받는 여행&복 받는 케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이어지는 이번 특집 방송은 여행 상품과 렌탈, 상조 서비스 등 총 9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복 받는 여행' 시리즈로 △스페인/포르투갈(14일) △태항산(15일) △캐나다(15일) △장가계(17일) △대만(17일) △서유럽(18일) 여행 상품을 차례로 선보인다.

'복 받는 케어' 시리즈에서는 △보람상조 피플 토탈 서비스(17일) △세라젬 이온수기 렌탈(18일) △코웨이 정수기 렌탈(18일) 등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나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완해줄 상품들을 집중 배치했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풍성한 경품 혜택도 마련됐다. 각 방송 시간 동안 상담 신청을 남기거나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그램마다 실시간 추첨을 실시한다. 5일간 총 1000만 원 규모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해 명절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9개 특집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이라면 누구나 추첨 대상이 되며, 당첨자 2명에게는 '에르메스 테이블웨어 세트'가 전달된다. 또한 이번 특집 방송 참여 고객은 홈앤쇼핑에서 진행 중인 '900만 원 상당 셀린느 백' 추첨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돼 한 번의 참여로 두 번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명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유익한 정보를 나누고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이번 특집 방송을 시청하며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