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글로벌, USA 펫푸드 콜라보 위크…후기 쓰면 '순금 1돈'
내추럴발란스, 쉐지애 등 할인…오는 26일까지
-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펫푸드 수입·유통 전문 쇼핑몰 벳글로벌이 미국 인기 펫푸드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USA 펫푸드 콜라보 위크'를 진행한다.
21일 벳글로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열린다. 내추럴발란스, 쉐지애, 퍼시캣, 지그니쳐, 에스클래스펫 등 미국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강아지·고양이 사료와 간식은 물론, 고양이용품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전 제품은 최대 70%까지 할인된다. 메인 상품 구매 시 옵션 상품도 추가로 60% 할인된다. 단일 구매만으로도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함께 구매할 경우 할인 폭이 더욱 커진다.
이번 콜라보 위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할인전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 1돈(약 90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단 1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무료 체험 키트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약 1만2000원 상당의 콜라보 체험팩을 배송비만 부담하면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1000세트(강아지용 500세트, 고양이용 500세트)가 제공된다.
구매 혜택도 강화됐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벳글로벌 관계자는 "미국 인기 펫푸드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 위크를 기획했다"며 "순금 증정 후기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보호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USA 펫푸드 콜라보 위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벳글로벌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