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계명차, '쌍계 하루의 말차 세트' 카카오 단독 출시
집에서 즐기는 홈다도 입문 제안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쌍계명차가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쌍계 하루의 말차 세트'를 단독 판매, 집에서 쉽고 재미있게 말차 다도를 시작할 수 있는 홈다도 입문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쌍계 하루의 말차 세트는 말차를 어렵게 느끼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순수 말차, 다완(말차 그릇), 차선(말차 거품기), 그리고 카카오톡 단독으로 제공되는 양갱 2개로 구성되어, 제품 수령 후 별도 준비 없이 바로 말차 다도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차선 사용 방법을 담은 설명 카드가 함께 제공된다. 말차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거품 내기' 과정과 사용법을 직관적으로 안내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말차 한 잔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쌍계명차 관계자는 "말차는 단순한 음료를 넘어, 만드는 과정 자체가 힐링이 되는 차"라며 "말차 다도 세트는 홈카페와 취미형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말차를 처음 접하는 고객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해당 세트는 약 33% 할인된 가격으로 카카오에서 판매된다. 여기에 카카오 구매 고객에게는 양갱 2입이 추가 증정돼 말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까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홈카페, 힐링, 집콕 취미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차를 직접 우려 마시는 경험형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쌍계명차의 말차 다도 세트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단순히 마시는 것을 넘어 '만드는 즐거움'과 '쉼의 시간'을 함께 제공하는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쌍계 하루의 말차 세트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되며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