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기반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7주년 맞이 감사 이벤트
1월 22일까지 보호자 감사 이벤트 진행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이 출시 7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레이앤이본은 지난 2018년 1월 8일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설립과 함께 출시된 브랜드다. 강아지, 고양이의 건강을 먹거리부터 설계한다는 방향 아래 연구 기반의 자연식과 올바른 영양 설계를 중심으로 성장해왔다.
출시 7주년 기념 반려동물 보호자 감사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설립 이후 레이앤이본이 반려동물의 건강을 먹거리부터 고민해 온 철학을 바탕으로, 보호자들과 함께해 온 지난 7년의 여정을 돌아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레이앤이본은 출시 이후 원재료 선정부터 제조, 보관, 출고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을 내부 기준에 따라 관리한다. 반려견, 반려묘가 매일 먹는 식품은 더 엄격하게 관리돼야 한다는 기준을 제시해 왔다.
이번 7주년 기념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앤이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지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부사장은 "레이앤이본의 7년은 빠른 성장보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보호자의 신뢰를 먼저 고민해 온 시간이었다"며 "그동안 진정성과 전문성을 믿고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레이앤이본은 건강한 급여 습관을 위한 정보 제공과 함께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일상 가까이에서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자연식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