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서울영상광고제서 제네시스 GV60 캠페인으로 최고상

총 11개 본상 수상…2년 연속 '올해의 에이전시'

이노션이 그랑프리를 수상한 제네시스 캠페인 이미지(이노션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박주평 기자 = 이노션(214320)은 국내 최대 영상광고 전문 플랫폼 TVCF에서 주관하는 '2025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제네시스 GV60 'Take Your Wonder Further' 캠페인으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노션은 그랑프리를 포함해 금상 3개, 은상 1개, 동상 6개 등 총 11개의 본상을 받았다. 그랑프리는 크래프트(Craft) 부문과 크리에이티브(Creative) 부문에서 각각 가장 뛰어난 2개 작품에만 수여되는 상으로, 이노션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

이노션은 전체 수상 점수 합산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기업에 주어지는 '2025 올해의 에이전시'에도 이름을 올렸다. 해당 부문 역시 2년 연속 선정됐다.

이노션이 이번 광고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제네시스 GV60 'Take Your Wonder Further' 캠페인은 북극 노르웨이 트롬쇠를 배경으로 오로라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섬세한 영상미로 담아냈다. 이를 통해 GV60의 전동화 기술과 제네시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경이로움을 향해 나아가는 비전'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해당 캠페인은 시각효과 카테고리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고, 촬영 카테고리에서 동상을 추가로 수상했다.

이 밖에도 이노션은 △KCC건설 스위첸 <집에 가자> 캠페인으로 금상과 동상 △빙그레 <처음 듣는 광복> 캠페인으로 금상 2개와 은상, 동상 △삼양식품 <Buldak High> 캠페인으로 동상 2개 △당근 <컴백홈> 캠페인으로 동상을 수상했다.

jup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