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첨단소재, '웹어워드 코리아 2025' 최우수상 수상
작년 지주사 이어 2년 연속 수상…디지털 브랜딩•소통 역량 입증
- 원태성 기자
(서울=뉴스1) 원태성 기자 = HS효성첨단소재의 리뉴얼된 홈페이지가 주요 웹 디자인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했다.
HS효성첨단소재는 1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국내 대표 웹 시상식인 '웹어워드 코리아 2025'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HS효성 지주사의 대상 수상에 이은 성과로, 그룹 차원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웹어워드 코리아 2025'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며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이번 수상은 지난 5월 새롭게 리뉴얼한 HS효성첨단소재 홈페이지가 '끊임없이 혁신하는 글로벌 소재기업'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구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HS효성첨단소재는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며 탄소섬유, 아라미드, ESG 등 미래지향적인 키워드를 HS효성의 '슈퍼그래픽'을 활용한 세련된 비주얼로 표현, B2B 고객과 투자자에게 직관적으로 정보를 전달했다.
또한 지난 12일 반포한강공원 채빛섬에서 열린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 2025'에서 리뉴얼된 홈페이지로 브론즈상을 수상하며 국제 디자인 경쟁력까지 인정받았다.
HS효성첨단소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글로벌 고객과 이해관계자에게 HS효성첨단소재의 기술력과 비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 브랜딩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h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