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부산점 리뉴얼 오픈…사전예약고객 혜택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롯데백화점 부산점(이하 롯데 부산점)에서는 1월 16일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 행사를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리뉴얼 오픈 전 12월 10일부터 1월 15일까지는 백화점 9층 엘아레나 광장에서 임시 매장이 운영되며 방문 상담 및 견적, 사전 예약도 모두 가능하다.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부산점은 2026년 1월 16일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 고객 전용 혜택, 사전 예약 고객 추가할인 및 특별사은품 증정, 웨딩고객 및 입주·이사 고객 특별혜택 등 다양한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대대적인 리뉴얼 오픈 행사 기간 기본 할인에 더한 오픈 행사점 추가 할인, LG 가전 다품목 동시 구매 혜택,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웨딩 및 입주 고객 특별 추가할인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행사 기간 가전 구입 고객에게는 기본 할인 혜택에 더한 오픈 행사점 추가할인 혜택을 통해 더 큰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해당 품목에 대해 LG 가전 다품목 구매 시 최대 5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혜택도 있다. 행사기간 중 가전 구입 금액에 따라 최대 6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결혼, 혼수가전을 구입하는 웨딩 고객과 입주 가전 구입 고객에게도 특별 추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시그니처, 일부 상품 제외) 또한 고객 맞춤 혜택으로 웨딩 가전 고객에게는 전문 매니저의 1대1 맞춤 컨설팅과 함께 특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가전 구입 금액에 따라 한국도자기, 햄튼, 에머, 테팔, WMF, 클래딘, WOLL, ELLE, 콕스타, 아이젠베르그, BRK, 라체나 등 인기 브랜드의 소형가전 및 주방용품 사은품을 원하는 제품으로 증정한다.
LG전자 구독 행사도 실시한다. 행사기간에 LG 가전 구독 신청 고객에게는 계약기간 내 무상 A/S(고객 과실 제외), 모델별 추가 혜택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매장 관계자는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 오픈 당일보다 사전 예약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실 수 있으므로 많은 분이 참여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부산 지역 결혼 가전 및 입주 이사 가전 구입을 앞두신 고객에게는 무척 좋은 기회가 되실 것"이라고 소개했다.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부산점은 내년 1월 16일 리뉴얼 오픈하며 오픈 행사는 16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행사 및 사전 예약 관련 더 자세한 사항 및 변경 사항은 매장 문의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