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처그린 진교동찜닭, 배달의민족 2025 배민 푸드페스타 참가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더네이처그린이 운영하는 찜닭 프랜차이즈 '진교동찜닭'이 배달의민족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2025 배민 푸드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 1일부터 12월 2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진교동찜닭 전 메뉴를 대상으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인기 먹방 유튜버와 협업 출시해 화제가 된 신메뉴 '제로슈가찜닭세트' 역시 행사 대상에 포함돼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롭게 선보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제로슈가찜닭세트'는 기존의 찜닭에서 당 성분을 대폭 낮추고 닭가슴살, 곤약면, 양파, 계란 등을 활용한 구성으로 완성됐다.
소스는 자체 개발한 저당 레시피를 적용해 단맛은 줄이면서도 찜닭 고유의 감칠맛을 살렸다. 또한,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불필요한 탄수화물은 줄인 점이 특징으로 식단 관리나 다이어트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메뉴로 평가받고 있다.
진교동찜닭 관계자는 "배달의민족과 함께하는 이번 푸드페스타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연말 이벤트"라며 "많은 분이 신메뉴 ‘제로슈가찜닭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를 특별한 혜택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진교동찜닭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건강한 미식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