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열풍을 K펫으로"…'메가주' 반려동물 피부 세미나 주목

피부질환 관리법, 제품 관리방법 등 정보 제공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메가주'가 21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다(브리지테일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메가주'에서 진행된 피부 세미나가 주목을 받았다.

박희명 건국대학교 교수는 지난 21일 킨텍스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소비자, 해외 바이어, 애견미용사 등을 대상으로 '최신 연구를 통한 피부질환 관리법, 제품별 관리 방법, 예방 노하우'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박희명 교수는 "반려견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고 이를 통해 올바르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시중에 판매 중인 다양한 피부 관리용 제품들을 소개하고, 각각의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 설명했다.

세미나에서는 브리지테일(대표 강창우, 윤선진) 등 기업들의 제품이 소개됐다. 제품들의 올바른 사용법과 효과에 대해 중국, 대만, 태국 등에서 방문한 유통사들은 높은 관심을 보였다.

강창우 브리지테일 대표는 "당사의 다양한 해외 파트너사들이 이번 행사를 위해 직접 한국을 방문함으로써 반려동물 피부 관리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국내를 대표하는 반려동물 피부 전문 브랜드 '페토세라'를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K뷰티 열풍을 K펫으로 이끌어 오는 것이 사명"이라고 말했다.[해피펫]

news1-100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