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롯데홈쇼핑 통해 '치필링 홈' 라이브 판매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는 쭉~먹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치즈치킨의 원조 멕시카나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메가히트 제품 '치필링'의 HMR 상품인 '치필링 홈' 라이브 판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치필링 홈'은 멕시카나치킨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을 가정간편식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메인 제품인 △치필링홈(8팩)과 소스 2종 △올리브랜치링(4EA) △핫파이어살사링(4EA)을 세트로 구성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치필링'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멕시카나 치킨은 '치필링 홈'의 홈쇼핑 채널 판매를 통해 보다 폭넓은 고객층이 '치필링'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홈쇼핑의 주 이용객층인 주부 고객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HMR 제품의 강점인 조리 편의성과 간편성이 강조된 상품의 특성을 통해 최근에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 고객에게도 관심을 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업체는 전망하고 있다.
멕시카나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은 기존에 접해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맛과 비주얼로 치킨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멕시카나치킨=치즈치킨의 원조'라는 수식어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독보적인 아이콘으로 단기간에 자리 잡았다. 100% 자연산 모차렐라 치즈 토핑을 치킨 속에 '넣는' 획기적인 방식을 접목해 치킨 시장에서 지금껏 시도된 적 없는 색다른 형태로 기존 치킨과의 차별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치필링 홈은 이러한 '치필링' 특유의 독특함과 차별화된 맛을 배달을 통하지 않고도 언제든지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치필링의 주 이용객층인 젊은 세대 고객은 물론, 어린 자녀를 둔 가정의 간식 등으로도 많은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멕시카나는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 시간에 치필링 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치필링홈 1팩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공식 채널과 방송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멕시카나 유통사업팀 이용재 팀장은 "멕시카나치킨을 언제나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 전한다"면서 "많은 분께 꾸준히 큰 사랑을 받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에 대한 큰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HMR 상품인 '치필링 홈'을 기획해 이번 롯데홈쇼핑을 통한 라이브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과 구매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분들의 사랑에 크게 보답하는 멕시카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는 멕시카나치킨의 '치필링 홈' 라이브 판매는 22일 오후 5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