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효율 가전 10% 환급 혜택" 삼성스토어서 편하게 만나보세요

으뜸효율 가전 구매 시 10% 환급에 더해 최대 10% 추가 혜택 제공
제품 구매부터 환급 신청 안내까지, 전문 매니저의 맞춤 서비스 지원

삼성스토어에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시 구매비용의 10% 환급 혜택과 추가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삼성스토어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삼성스토어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정부 환급 혜택 10%에 더해 최대 10%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비용 환급 사업'은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 시 1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해 주는 정부 지원 제도다.

환급 대상 품목은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제습기 △진공청소기 △식기세척기 △TV 등 총 11개이며, 삼성스토어서는 총 198개의 환급 대상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스토어는 고객이 환급 혜택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전문 매니저의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제품 구매부터 에너지 효율 라벨 및 제품 명판 촬영 방법, 구매 인증 서류 발급 후 실제 환급 신청까지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삼성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으뜸효율 가전과 AI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라이프스타일과 주거 환경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삼성스토어 모델이 삼성전자의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세탁기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스토어 제공

삼성스토어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스토어닷컴에서 '전 국민 쿠폰팩' 이벤트 신청 후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3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새로운 갤럭시와 으뜸효율 가전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30만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스토어 고객마케팅팀 김명훈 상무는 "환급 사업은 정부 예산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는 만큼 늦기 전에 삼성스토어를 방문해 고효율 가전 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며 "구매 전에는 AI 가전 체험과 환급 대상 제품 여부에 대한 전문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해 드린다"고 전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