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로, 철도의 날 기념 SRT 굿즈 20% 할인전 진행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이미지=㈜코이로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SRT 운영사 코이로가 6월 28일 철도의 날을 기념해 SRT 굿즈 20% 할인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전은 1899년 우리나라 최초의 철도인 경인선 개통을 기념하는 철도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철도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기간 'SRT 안전인형키링'과 'SRT 안전와펜', 'SRT 안전 캐릭터 양말' 세 가지 신규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

SRT 안전인형키링은 SRT의 공식 캐릭터 '안전이'를 테마로 제작된 키링이다.

열차와 SRT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반려인형처럼 가까이 둘 수 있는 적절한 크기로 디자인돼 일상에서 SRT의 친근함과 안전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했다.

SRT 안전와펜은 SRT 로고와 안전 관련 문구를 조합해 디자인된 와펜(패치)으로 의류나 가방 등 다양한 곳에 부착하여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철도 안전의 중요성을 시각적으로 강조하며 SRT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안전한 여행을 바라는 마음을 전달한다.

'SRT 안전 캐릭터 양말은 철도 안전을 상징하는 캐릭터 디자인과 컬러 포인트로 일상 속 재미와 의미를 더한 국내 생산 중목 양말이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귀여운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실용적인 패션 소품이다.

할인된 SRT 굿즈는 수서역 내 SHOP SRT 철도 굿즈 매장과 스마트스토어 코이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수서역 매장은 SRT 이용객뿐만 아니라 철도 굿즈에 관심 있는 누구나 방문하여 다양한 기차 테마 굿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스마트스토어 코이로샵은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SRT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채널이다. 네이버 검색창에 '코이로샵' 또는 'SRT 굿즈'를 검색해 접속할 수 있다. 전국 어디서든 편리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SRT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할인전을 준비한 코이로는 '사회적경제 방식의 청년 중심 가죽 패션 산업 구축'을 목표로 지역 청년 창업 교육과 가죽제품 공동 생산 및 브랜드화를 이끄는 사회적 기업이다.

가죽공방 운영과 창업지원, 사회적경제 클러스터 구축, 해외 전시 등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특히 SRT 철도 굿즈 제작 및 운영을 맡고 있어 이번 할인전도 진행하게 됐다.

홍찬욱 코이로 대표는 "철도의 날을 맞아 SRT 굿즈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철도 굿즈를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