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라라 '펫 수분샴푸 대용량' 출시…"써본 보호자들이 요청"
라라동물의료원 수의사 처방 설계 적용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구로 라라동물의료원 수의사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라라'가 '펫 수분샴푸' 대용량 제품을 자사몰에서 공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닥터라라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지난 3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처음 공개된 이후 펀딩 달성률 4134%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제품을 체험한 강아지·고양이 보호자들은 사용 후기와 함께 "용량을 늘려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닥터라라는 3개월 만에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개발하고 자사몰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펫 수분샴푸는 민감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위한 무자극 보습 제품이다. 인공 향료와 색소를 배제하고,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밸런스를 고려한 처방 설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라라 관계자는 "펫 수분샴푸를 소용량으로 출시했다가 제품을 써본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모질이 개선됐다면서 대용량으로 출시해달라고 요청해서 만들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펫 수분샴푸 대용량은 공식 자사몰 '닥터라라'에서 구매할 수 있다.[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