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재활테크니션 실무과정 KCRT 2급 신청하세요"

신사경 반려동물 재활센터 9월 교육 모집

재활 치료 받는 강아지(VIP동물한방재활의학센터 바이 닥터 신사경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 재활센터에서 직접 교육하는 재활테크니션 실무과정 KCRT 2급 교육생을 모집한다.

23일 VIP동물한방재활의학센터 by Dr.(바이 닥터) 신사경에 따르면 KCRT 교육은 4명의 재활전담의료진과 10명의 재활테크니션팀으로 구성된 재활전문의료기관에서 진행된다.

KCRT 2급은 10시간의 이론 수업과 4시간의 실습으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재활테크교육을 추구한다.

일정은 오는 9월 7일과 14일이다. 반려동물 재활치료부터 반려견의 신경계와 근골격계 이해하기, 물리치료 기법 이해하기 등 수업이 실시된다.

교육대상은 동물보건사 자격증 소유자, 동물보건학과학생, 동물병원 수의테크니션 근무자다.

VIP동물한방재활의학센터 by Dr. 신사경 관계자는 "교육은 16년 이상 재활전문치료 경력을 가진 수의사와 국내 최대 재활치료 증례 경험을 갖고 있는 동물병원 의료진의 주도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어 "재활교육과정인 CCRT, CCRV 등을 이수한 수의사와 테크니션이 이론적 배경 뿐 아니라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고 반려동물 재활 치료에 대한 실제적인 내용을 전달할 것"이라며 "강아지, 고양이도 재활이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VIP동물한방재활의학센터 by Dr. 신사경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해피펫]

news1-100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