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머드커피, '매머드오더' 앱 프리퀀시 이벤트…김우빈 사인 우산 증정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전국 850여 개 매머드커피·매머드 익스프레스 매장을 운영하는 매머드커피랩이 7월 31일까지 모바일 주문 앱 ‘매머드오더’를 통해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머드오더 앱에서 '우빈 Pick' 메뉴를 포함해 제조 음료 10잔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프리퀀시를 달성한 고객에게는 배우 김우빈의 사인이 인쇄된 브라운 컬러 한정판 우산을 증정한다. 경품은 한정 수량이라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한 음료와 특별한 선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매머드커피 모델 배우 김우빈이 직접 선택한 ‘우빈 Pick’ 음료는 매머드 익스프레스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깔라만시 에이드 △바닐라 크럼블 아이스크림 라떼, 매머드커피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라임 레몬 깔라만시 티·에이드 △캐러멜 마끼아토로 각각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매머드커피랩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모두 갖춘 굿즈로 고객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