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일까 말까' 고민 끝…반려동물 영양제 닥터레이, 체험 키트 출시

마그네타, 오메가-3 2종 소용량 선보여

닥터레이가 대표 제품 마그네타와 오메가-3 2종의 트라이얼 키트를 출시했다(닥터레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잘 먹을까?"

"효과는 있을까?"

"용량이 너무 크진 않을까?"

반려동물에게 처음 영양제를 급여하려는 보호자라면 이 같은 고민을 하게 된다. 이런 보호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반려동물 영양제 체험 키트가 출시됐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는 자사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 Ray)'의 대표 제품인 '마그네타'와 '오메가-3' 2종을 소용량으로 구성한 트라이얼 키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17일 닥터레이에 따르면 트라이얼 키트는 소형견, 노령견, 예민한 반려동물의 반응을 확인하고 싶은 보호자나 영양제(보조제)를 처음 접하는 반려동물에게 적합하다.

닥터레이의 항산화 영양제 '마그네타'는 EPA·DHA, 코엔자임Q10, 강황, 레스베라트롤, 베타카로틴, 밀크슬 추출물, 비타민 C·E 등 총 13가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항산화 영양소는 활성산소를 중화시켜 노화를 늦추고, 심장·신장 질환, 종양, 인지기능 저하 등 다양한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면역력 증진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노령견이나 신장·심장 기능이 저하된 반려동물, 인지기능 및 면역 기능이 저하된 경우에 추천된다.

'오메가-3'는 염증 반응 억제와 혈류 개선을 통해 심혈관계·관절·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필수 지방산이다.

닥터레이의 오메가-3 제품은 세계적인 독일 제조사 KD 파마가 생산한다. 국제 오메가3 품질 인증기관인 IFOS로부터 최고 등급인 5-스타 인증도 획득했다.

또한 독일 특허를 받은 저온 초임계 유체 추출 공법을 통해 자연에 가까운 분자 형태(rTG형)로 생산돼 생체 이용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오랜 R&D 경험과 투자,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성분 배합을 바탕으로, 국가 공인 품질관리 기준을 충족하는 제조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닥터레이 관계자는 "영양제 효과를 직접 체험해 보고 싶은 보호자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 2종을 소용량 키트로 구성했다"며, "닥터레이 트라이얼 키트와 함께 반려동물 건강 관리를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트라이얼 키트는 오메가-3는 10캡슐, 마그네타 미니는 15캡슐로 구성돼 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레이앤이본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