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신규 TV-CF 온에어…CM송 통해 후레쉬쌈닭 선봬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치킨맥주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18일부터 신규 TV 광고 캠페인(TVC)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고유의 제품 콘셉트를 전달함과 동시에 중독성 있는 CM송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공개된 광고는 "반한닭 반한닭 누구나홀딱반한닭, 신선한 치킨은 누구나홀딱반한닭"이라는 가사로 구성된 브랜드 CM송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반복적인 멜로디와 발랄한 여성 보컬이 어우러져 광고 후에도 입에 남는 중독성이 특징이다.
영상은 대표 메뉴인 '후레쉬쌈닭'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강조한다.
테이블 위에 먹음직스럽게 놓인 후레쉬쌈닭을 시작으로, 신선한 채소와 치킨을 함께 싸서 먹는 장면, 가족과 연인이 함께 식사하는 모습 등 캐주얼치킨펍 매장에 방문해서 경험할 수 있는 맛과 가치를 보여준다.
특히 파프리카, 무순 등 채소를 손질하는 과정과 순살 치킨을 소스에 찍는 장면, 오븐에서 치킨이 구워지는 모습 등을 통해 메뉴의 신선함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후레쉬쌈닭은 100% 국내산 계육을 오븐에 구운 순살 치킨과 다양한 야채를 함께 제공하는 메뉴다. 기름에 튀긴 일반적인 프라이드 치킨과 달리 건강하면서도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이다. 쌈 싸 먹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이 메뉴는 다양한 재료의 조합이 가능한 점에서 차별화된다.
이번 광고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TV를 중심으로 송출되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치킨과 맥주가 생각나는 여름철을 맞아 많은 소비자가 후레쉬쌈닭과 캐주얼치킨펍 누구나홀딱반한닭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광고는 가맹점 분담금 없이 본사가 전액 부담해 집행되며, 이는 본사와 가맹점 간의 상생 기조를 반영한 것"이라고 전했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신규 TVC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