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영어 주니어, 여름방학 특강 '온스쿨 썸머 세션' 모집

매일 듣는 수업과는 차원이 다른 몰입형 3주 테마 클래스…6월 30일까지 신청 시 얼리버드 혜택 제공

사진=당근영어주니어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에듀테크 기업 캐럿솔루션즈의 전화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당근영어 주니어'가 여름방학 특강 '온스쿨 썸머 세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온스쿨 썸머 세션은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17일까지 3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중학생에게 '매일 듣는 수업과는 차원이 다른 몰입형 3주 테마 클래스'를 콘셉트로 차별화된 수업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스쿨 썸머 세션은 일반적인 정규 수업 과정에서 벗어나 다양한 소재를 바탕으로 소그룹으로 나누어 조별로 토론한 뒤 템플릿을 만들어 각 그룹의 발제자가 완성된 답변을 발표하는 방식의 소규모 몰입형 수업을 선보인다.

단순히 보이는 부분을 넘어 나만의 시각과 의견을 가지고 창의적인 영어 사고력을 올릴 수 있다. 단기간 영어 실력 향상은 물론 오전·오후반 운영으로 방학 기간 영어 노출되는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번 특강은 스피킹 세션과 리딩 세션으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스피킹 세션은 △디즈니와 픽사 애니메이션 명장면 속 다양한 표현으로 영어 말하기 △미국 현지 교사 출신의 북미 원어민 선생님과 미국식 영어 표현 학습 △창의적인 사고가 있어야 하는 활동을 통해 감상문 완성 등 영어 회화에 관심을 가지고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리딩 세션은 세계적 명화, 퓰리처 수상작, TIMES 매거진 이미지 속 이야기를 읽고 숨은 의미를 해석해 영어로 말하기를 주된 방향으로 진행한다.

특히 예술·미디어 전공의 북미 원어민 선생님과 탐구하며 수준 높은 토론과 영어로 글 쓰는 과정을 통해 영어 실력을 올릴 수 있다.

한편 당근영어 주니어는 100% 개인 맞춤형 1대1 수업부터 입체적인 소통이 가능한 그룹 수업까지 다양화된 커리큘럼으로 영어학습 로드맵을 설계하며 영어로 이해하고 생각하는 하이엔드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당근영어 주니어는 6월 30일까지 '온스쿨 썸머 세션' 신청 시 네이버페이 2만 원을 지급하는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온스쿨 썸머 세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당근영어 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