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S8 프로 시리즈' 출시

로보락 S8 프로 플러스(로보락 제공). ⓒ 뉴스1
로보락 S8 프로 플러스(로보락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박주평 기자 = 로보락은 강력한 청소 성능과 유지관리 편의성을 갖춘 신제품 로봇청소기 'S8 프로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S8 프로 플러스와 S8 프로 2종이다. S8 프로 플러스는 전용 도크를 통한 자동 먼지비움, 물걸레 자동 세척 및 건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고, S8 프로는 로봇청소기의 핵심 기능에 충실한 모델이다.

로보락 S8 프로 시리즈는 1만Pa의 하이퍼포스 흡입력과 조스크래퍼 이중 엉킴방지 설계로 안정적이고 뛰어난 청소 성능을 제공한다. 분당 3000회 진동하는 비브라라이즈2.0 물걸레 시스템으로 바닥을 더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물걸레를 최대 8㎜를 들어 올리는 리프트 기능이 카펫이나 러그가 젖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 S8 프로 시리즈는 리액티브 테크 장애물 회피 기능과 360도 스캔 가능한 내비게이션을 탑재했다.

로보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3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S8 프로 리즈를 할인가에 선보이며, S8 프로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스트백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구매 후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jup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