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테라로사, 6월 한 달간 '커피 페스타' 개최
6월 한 달간 공식몰 전국 매장에서 1+1등 다양한 혜택
공식몰에서는 매주 1명에게 커피 머신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테라로사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감사 행사인 '커피 페스타(Coffee Festa)'를 개최한다.
매년 6월에만 진행되는 커피 페스타는 공식 몰과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테라로사를 아껴주는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대표 상품의 1+1 프로모션과 함께 신제품 출시 등 '커피 페스타'라는 이름에 걸맞은 풍성한 혜택이 테라로사 공식 몰 및 전국 매장에서 펼쳐진다.
먼저 테라로사 공식 몰에서는 매월 가장 맛있는 커피를 선별해 한정 판매하는 '킹콩(King콩)' 원두를 포함해 원하는 1개 원두를 고르면 총 2봉을 1봉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간편하면서도 수준 높은 커피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간편 커피타입의 테라로사 카페라테 6+6 구성과 '스페셜티 액상 스틱 10개입 & 스페셜티 파우더 스틱 9개입 세트'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공식 몰에서는 추가로 베스트 커피 셀렉션 구매 시 드리퍼 키트와 커피필터를500 세트 한정 판매한다.
또한 매주 1명을 추첨해 필립스 커피 브루잉 머신을 증정하고 신규 가입 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적립금 혜택이 주어지는 등 공식몰에서만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전국 테라로사 매장에서는 킹콩 1+1행사와 더불어 신제품 출시도 진행한다.
테라로사의 시그니처 핫 브루 공법으로 추출한 빅 사이즈 아이스 커피 '시그니처 브루 아이스 커피'가 7000원에 출시된다.
하루 중 가장 아이스 커피가 필요한 시간대인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해피아워가 적용돼 6000원에 판매한다. 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넉넉한 한 잔으로 테라로사 커피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테라로사 관계자는 "커피 페스타는 1년에 단 한 번, 테라로사가 준비한 가장 큰 고객 감사 이벤트"라며 "지금이 아니면 만날 수 없는 혜택들로 구성된 만큼, 많은 분이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커피 페스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로사 공식 몰,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