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믹순', 6월 '올영세일'에서 인기 제품 최대 49% 할인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K-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mixsoon)'이 오는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믹순의 인기 제품인 △믹순 콩 에센스 50ml △믹순 순디 병풀 에센스 100ml △믹순 콩 크림 50ml △믹순 두유 세럼 50ml △믹순 병풀 선크림 기획세트 △믹순 콩 선세럼 50ml △믹순 콩 스틱 밤 11.5ml 등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7일간 동일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믹순 관계자는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 믹순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순수원료주의 믹순의 제품들을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 고객이 자기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믹순은 대표 제품 콩 에센스로 올리브영 전체, 스킨케어 카테고리 랭킹 1위를 차지했고, 아마존 랭킹 2위를 달성했다.
최근 미국 코스트코와 일본 전역 오프라인 매장을 필두로 유럽, 남미 등 전 세계 체인 리테일들에 입점하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