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아임비타, '티처스2' 메인 스폰서로 참여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으로 학업에 지친 수험생 지원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종근당건강 ‘아임비타’가 채널A 교육 예능 프로그램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에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4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을 앞둔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는 성적을 올리고 싶은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해 최고의 강사들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실전형 입시 교육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전현무, 한혜진, 장영란의 진행과 함께 ‘티벤저스’ 수학 정승제, 영어 조정식, 국어 윤혜정, 입시 컨설턴트 미미미누가 참여해 더욱 강화된 멘토 라인업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아임비타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서도 정승제 선생님과 함께 학업과 시험 준비로 지친 학생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임비타는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이며, 스테디셀러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을 필두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제27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비타민 산업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입증했다.

해당 제품은 정제와 액상을 결합한 복합 제형의 멀티비타민으로, 바쁜 일상에서도 편리하게 휴대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DSM사의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100% 사용하고 있으며, 비타민 10종, 미네랄 7종, 베타카로틴 등 총 18종의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배합했다. 특히 에너지 대사와 체력 유지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군 5종을 1일 권장량 대비 최대 4,000%까지 고함량으로 함유해, 체력이 중요한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설계가 돋보인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이어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에 다시 한번 함께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치열한 입시 과정을 견디고 있는 학생들과, 그들을 돕는 선생님들의 열정과 노력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시즌2에서도 메인 스폰서로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는 5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