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우리동물병원, 메디코펫 관절영양제 기부…"제니·유연석 동참"

보호소 후원하고 '가족을 지켜주세요' 캠페인

청담우리동물병원이 최근 안성평강공주 보호소에 700만 원 상당의 관절 영양제(보조제) 메디코펫 닥터조인트를 기부했다. (청담우리동물병원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청담우리동물병원이 최근 안성평강공주보호소에 700만 원 상당의 관절 영양제(보조제) 메디코펫 닥터조인트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청담우리동물병원(대표원장 윤병국)은 매년 병원에 내원하는 셀럽들과 함께 '가족을 지켜주세요'라는 보호소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셀럽들의 선한 영향력을 통해 보호소의 현실을 알리고, 유실유기동물 입양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자 마련됐다.

동물병원이 기부한 메디코펫 닥터조인트는 윤병국 대표원장이 개발한 관절 건강 보조제다.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 같은 관절 구성 성분을 비롯해 통증과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초록입홍합, 홍화씨 오일 등을 주성분으로 한다. 2019년 출시 이후 강아지, 고양이 보호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병원 관계자는 "그동안 블랙핑크 제니, 배우 유연석 등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신 덕분에 이번 기부가 이뤄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보호소 후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반려동물 사료 및 영양제 전문 기업 메디코펫은 올해 상반기 '청담닥터스랩' 사료 2종과 동물병원 전용 습식 처방식 '프라임 포켓밀' 시리즈를 미니캔 스타일로 출시할 예정이다.[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