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버튼, 보드게임 시리즈 '라이헌트: 미스터리 아티스트' 출시

사진=레드버튼 제공
사진=레드버튼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함께하는 즐거움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는 보드게임카페 브랜드 '레드버튼'이 두 번째 오리지널 보드게임 시리즈 '라이헌트: 미스터리 아티스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레드버튼는 지난해 3월 보드게임카페 업계 최초로 첫 번째 오리지널 보드게임 ‘라이헌트:시크릿텔러’ 출시한데 이어 두 번째 오리지널 보드게임 출시했다.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 대중에게 보드게임을 통한 함께하는 즐거움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헌트: 미스터리 아티스트'는 그림으로 하는 마피아 게임 장르다. 마피아 게임의 논리적인 추리를, 그림을 통해 할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보드게임이다.

레드버튼은 오리지널 보드게임 '라이헌트'를 비롯해 다양한 보드게임과 다채로운 메뉴들을 쾌적한 공간에서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매력으로 MZ세대 사이에서 놀이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보드게임을 잘 모르더라도 자체 개발한 앱과 태블릿을 통해 매장에서 손쉽게 게임 설명을 보고 이해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3월 내 100호점 오픈을 앞두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보드게임카페 지점을 보유하며 건전한 놀이로써 보드게임 문화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라이헌트: 미스터리 아티스트'는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장르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라이헌트 시리즈는 레드버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보드게임으로 전국 레드버튼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레드버튼은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놀이문화로써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 보드게임 개발을 지속할 계획"이라며 "현재 다음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