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롯데월드몰에 '홀리데이 팝업' 열어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한 디올 하우스 앰배서더 남주혁. /사진제공 = 디올 뷰티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롯데월드몰에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팝업은 웅장한 베르사유 궁전의 중심에서 펼쳐지는 황홀한 꿈의 무도회(Ball of Dream)에서 영감 받았다. 오는 26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홀리데이 팝업 오픈을 기념해 지난 12월 6일 열린 오프닝 행사에 남주혁, 한소희, 김연아, 해린 등 총 4명의 디올 하우스 앰배서더가 참석했다.

4명의 디올 하우스 앰배서더들은 디올이 제안하는 향수 & 뷰티 컬렉션을 마주하고, 아이코닉 제품들이 선사하는 아름다움과 후각적 뷰티를 경험했다.

디올 하우스 앰배서더 한소희 /사진제공 = 디올 뷰티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가 2024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베르사유 궁전의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에서 영감 받아 완성한 특별한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는 2024 리미티드 에디션 아트 오브 기프팅은 물론 특별한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 곳곳에 녹아있다.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빛나는 황금빛 트리와 포토월을 지나 메인 공간에 들어섬과 동시에 디올 향수 & 뷰티 기프트 셀렉션을 마주한다.

디올 하우스의 꾸뛰르 감성과 자유롭고 대담한 후각적 표현이 깃들어 있는 디올 꾸뛰리에-퍼퓨머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의 모든 향수와 바디 제품들은 물론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과 '쟈도르', 대표 남성 향수 '소바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무도회에서 영감 받은 특별한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와 디올 어딕트 립스틱 패션 케이스를 포함한 'NEW 2024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의 전 제품과 꾸뛰르 감성을 담은 뷰티 오브제, 핸드 크림 '르 밤' 등의 스킨케어 제품,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담긴 한정판 어드벤트 캘린더와 홀리데이 한정판 오퍼 등 주요 뷰티 아이템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