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쿠스, 북미 원어민 전화·화상 영어 회화 무료 체험 제공

스피쿠스 제공
스피쿠스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영어회화 교육 전문 기업 스피쿠스는 10월 23일부터 자사의 전화 및 화상 영어 회화 무료 체험 서비스에 북미 원어민 전화 영어와 화상영어 무료 체험 수업을 새롭게 추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피쿠스는 국내 4대 대기업 및 지자체, 글로벌 기업에 비즈니스 영어 회화 교육을 제공하는 선두 주자다. 이번 무료 체험을 통해 더욱 많은 영어 회화 학습자들에게 수준 높은 영어 학습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피쿠스는 기존에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 필리핀 전화영어 또는 화상영어 수업을 무료로 1회 제공해 왔으나, 최근 들어 원어민 영어 회화 학습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북미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 무료 체험 요청이 급증함에 따라 새롭게 북미 원어민 전화 영어와 화상영어를 포함해 무료 체험 서비스를 확대했다.

스피쿠스의 무료 체험 수업은 북미, 필리핀 센터의 튜터와 1:1 전화, 화상 수업으로 진행된다. 학습자는 스피쿠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 수업을 예약할 수 있으며 실제 수업과 동일한 교재와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해 원어민 무료 수업 1회를 체험할 수 있다.

수업 종료 후에는 튜터가 한 수업 종합 평가와 구글 제미나이 AI를 사용해 교정된 영어 문장 및 추천 영어 표현도 제공한다.

스피쿠스의 이번 원어민 무료 수업은 일반성인 영어 회화 학습자, 비즈니스 영어 능력 개발이 필요한 직장인, 오픽 및 토익스피킹을 준비하는 취준생 등이 초기 영어 회화 수강 가격이나 체험 수업에 대한 비용 부담 없이 국내 대기업 직장인들이 경험하는 수준 높은 영어 수업을 100% 동일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수업 후에는 학습매니저의 1:1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학습 방법을 추천받을 수 있다.

조승원 스피쿠스 혁신TF팀장은 "이번 원어민 전화 화상 영어 회화 무료 수업이 원어민 영어 회화는 어렵고 비싸다고 생각하는 영어회화 학습자들이 북미 원어민 튜터와의 수업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스피쿠스는 모든 영어 회화 학습자들에게 쉽고 효율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dm@news1.kr